2025.04.21 11:15
0
0
아이돌차트 2025년 4월 3주차 위클리베스트
(4월 14일~4월 20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유니스- 그룹 유니스(UNIS)가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로 컴백했다. 8개월 만에 컴백한 유니스는 “아주 열심히 준비했으니 지켜봐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스위시’는 스위트(Sweet)와 스파이시(Spicy)를 결합한 신조어로, '맵고 달콤한' 트렌드를 반영한 유니스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위시'는 경쾌한 리듬과 재미난 가사가 눈에 띄는 곡으로 달콤하지만 반전의 매운맛을 보여준다. 총 다섯 곡이 앨범에 수록됐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르세라핌- 지난 주말, 르세라핌이 인천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확연히 성장한 라이브 실력을 자랑, 특유의 웅장한 퍼포먼스로 듣고, 보는 재미를 모두 충족시키는 공연을 완성했다.
또한 이들은 코첼라 라이브 실력 논란, 하이브와 민희진 전 대표의 갈등 불똥 등 힘겨운 시간을 보냈던 '지난 1년'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자신들을 지켜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이들은,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나타나 감동을 더했다. 이에 르세라핌이 씩씩하게 이어갈 첫 월드투어에 기대가 모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제니-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코첼라’를 뜨겁게 달궜다. 제니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이하 ‘코첼라’)에 솔로로 출격했다. ‘필터’(Filter)를 비롯해 ‘만트라’(Mantra), ‘라이크 제니’(like JENNIE) 등 약 50분 동안 히트곡을 연달아 소화하며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객석을 꽉 채운 관객들은 제니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뜨거운 환호를 보냈고, 해당 영상은 유튜브 등을 통해 공유되며 감탄을 자아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전 세계 대중들에게 각인시킨 제니가 앞으로 어떤 한계 없는 활동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제니-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코첼라' 무대로 글로벌 팬들을 다시 한 번 매료시켰다. 제니는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화려한 솔로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필터', '만트라', '라이크 제니' 등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후 제니의 무대 영상이 SNS와 유튜브를 통해 퍼지면서 다시 한 번 K팝 아티스트의 위력을 보여줬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