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2 14:05
0
0
아이돌차트 2025년 5월 2주차 위클리베스트
(5월 5일~5월 11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데이식스- 데이식스의 상승세가 꺾이지 않았다. 데이식스는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을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5월 9일-11일, 16일-18일에 걸쳐 총 6회 진행 중이다. 데이식스는 360도 원형 무대를 만들어 회당 1만 5천 명의 관객을 수용한다. 총 9만 명의 자리를 만들었지만 부족했다. 데이식스는 콘서트 티켓 파워 뿐만 아니라 음원 성적도 대단하다. 2017년 곡 ‘예뻤어’, 2019년 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2024년 곡 ‘HAPPY’, ‘Welcome to the Show’ 등은 아직도 멜론차트 탑 100 중상위권에 자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피원하모니- 그룹 피원하모니가 존재감을 키워나가고 있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더!(DUH!)'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자신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멋있는 우리가 필요 없다고'라고 반문하는 영웅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피원하모니의 '자신감'이 묻어난다. 고정관념을 깨부수며 피원하모니 특유의 자유분방함을 뽐내는 것은 물론, 당찬 면모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동명의 타이틀곡 '더!'를 통해 '내가 히어로'라고 자신한 피원하모니의 당찬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권진아- 6년 만에 새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권진아가 발매 공연으로 앨범의 감동을 더했다. 이번 공연으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 입성한 권진아는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 전곡과 자신의 히트곡들까지 풍성한 셋 리스트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공연형 아티스트'로 도약을 알렸다. 대형 공연장을 채우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굳힌 그가 앞으로 들려줄 음악 여정에도 기대가 모인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데이식스- 데이식스가 7일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를 발표하고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을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중이다. K밴드 중심으로 자리잡은 데이식스는 매 공연 티켓 파워를 보여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