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리포트

모모랜드 “6인조 재편, 아쉽지만 재데뷔하는 마음으로 준비”

2019.12.30 14:52

0

0

모모랜드 떰즈업 앨범커버.jpg

그룹 모모랜드(주이, 낸시, 혜빈, 나윤, 아인, 제인)가 6인조로 재편된 소감을 밝혔다.

모모랜드는 3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두 번째 싱글 '떰즈업(Thumbs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떰즈업(Thumbs Up)'은 6인조로 재편한 모모랜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 활동이라 점에서 관심이 쏠린다.

이에 제인은 "6인조가 되면서 아쉬운 부분도 있는데, (탈퇴한)멤버 각자 선택한 길이니 응원한다. 또 그래서 우리 6명이 더 으쌰으쌰해서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6인조로 재편된 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어 혜빈은 "6명이 다시 데뷔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더 돈독하게 힘을 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 주이는 "가장 먼저 고민하고 걱정한게 팬들이었다. 팬들에게는 우리가 변함없이 똑같은 에너지를 전해야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 힘을 냈다"라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의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30일 오후 6시 발매.

이한빛 기자 bitgaram@happyrising.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차리포트

검색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