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VVUP, 오늘(1일) 첫 싱글 앨범 'Locked On'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 '키치+힙' 매력…'하이틴 악동' 출격!

2024.04.01 10:08

0

0

VVUP_Locked On 커버 이미지.jpg
[사진제공=이고이엔티]

 

걸그룹 VVUP(비비업)이 4인 4색 긍정 에너지로 가요계를 밝힌다.


VVUP(현희, 킴, 팬, 수연)은 오늘(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Locked On'(락던)을 발매한다. 프리 데뷔 싱글 'Doo Doom Chit'(두둠칫)에 이어 VVUP이 가진 키치하고 힙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Locked On'은 VVUP의 정체성이 담긴 곡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Don't worry'라는 반복되는 노랫말에 맞춰 마치 위로를 건네듯 배를 쓰다듬는 안무가 포인트로, 곡 전반에 네 멤버의 긍정 에너지가 녹여져 있다. 국내 대표 K-POP 그룹들의 히트곡들을 제작한 프로듀서 이어어택이 곡 작업을,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4인 4색 매력을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세계적 팝스타 도자캣, 아리아나 그란데 등과 협업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VVUP이 '탤런트 쇼'를 준비하고, 실제 스테이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녹여냈다.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만큼 이국적인 풍경에 더해 라이벌 그룹과 귀여운 신경전을 펼치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 등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VVUP은 한국과 인도네시아, 태국 출신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이들은 지난달 31일 'KCON HONG KONG 2024(케이콘 홍콩 2024)' 프리쇼 무대에 출격, 데뷔곡 'Locked On'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앞서 VVUP의 프리 데뷔 싱글 'Doo Doom Chit'의 댄스 챌린지 영상 조회수가 일찌감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VVUP은 정식 데뷔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하이틴 악동'의 등장을 성공적으로 알린 VVUP은 'Locked On'을 통해 정상을 향한 힘찬 날갯짓을 더욱 가속화한다.


한편, VVUP의 첫 싱글 앨범 'Locked O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일) 정오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