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소식

'11월 1일 컴백' 드리핀, 타이틀곡 'The One' 확정...첫 정규 앨범 프리뷰 공개

2022.10.28 16:05

0

0

20221028_드리핀.jpg
[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역대급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더 원(The One)'을 비롯해 '아이.엔.오(I.N.O)', '사일런스(Silence)', '몬스터(MONSTER)', '홈(HOME)', '유토피아(UTOPIA)', '데자부(DEJA VU)', '이스케이프(ESCAPE)', '챔피언(Champion)',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까지 한층 더 성장한 드리핀의 음악성을 입증할 총 10곡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이번 영상을 통해 이번 새 앨범의 미공개 재킷 이미지들을 비롯해 재킷 촬영에 임하는 드리핀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코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더 원(The One)'은 드리핀의 독보적인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시퀄 곡으로, 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스타일리시한 리듬과 누 메탈 사운드의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한 곡의 후반부에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탁(TAK)의 시그니처 사운드 댄스 드롭을 이중 구조로 배치해 드럼 스탭을 활용한 드리핀만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완성시킨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 외에도 X와 DX의 내면 속 갈등과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들이자 드리핀의 독보적인 '빌런' 세계관의 대서사를 그려낸 '아이.엔.오', '사일런스', '몬스터', '홈', '유토피아', '데자부', '이스케이프', '챔피언', 그리고 드리핀이 오직 드리밍(DREAMIN, 드리핀 공식 팬클럽명)만을 위해 준비한 가슴 설레는 팬송 '웬 아임 위드 유'까지 드리핀의 첫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에 알차게 수록됐다.


첫 정규 앨범을 통해 보다 성숙해진 모습과 더욱 강렬해진 에너지로 올 가을 가요계 접수를 예고한 일곱 '빌런'들의 반란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드리핀의 첫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돌축하페이지 아이돌축하페이지

댓글 0

등록

사진첨부

사진이미지 첨부.jpg (최대 10MB)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곡소식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