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0 11:07
0
0
대세 남자 아이돌들이 총 출동하는 신개념 웹드라마가 탄생했다.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이 오는 23일 오후 7시 첫 공개된다.
‘썸타는 편의점’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인기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다.
이 가운데 펜타곤 우석, 빅톤 수빈, 골든차일드 재현, AB6IX 동현 등 가요계를 대표하는 보이그룹 멤버들이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현은 다정하고 스윗한 편의점 점장 역을, 수빈은 츤데레 교대 근무 알바생 역을 맡았다. 재현은 사랑스러운 ‘멍뭉미 연하남’으로 열연을 펼치고 우석은 퇴폐미 넘치고 시크한 민초단 손님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이와 같이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아이돌의 사랑을 듬뿍 받는 여자 주인공으로는 신인배우 최지수가 낙점됐다. 최지수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최근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썸타는 편의점’ 티저에는 최지수를 사이에 두고 경쟁 구도를 형성한 우석, 수빈, 재현, 동현의 리얼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설렘과 긴장감을 동시에 유발하는 심상치 않은 이 5각 관계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작품이 시청자들의 투표에 따라 주인공과 결말이 결정되는 만큼,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썸타는 편의점’은 대세 아이돌의 화려하고 특별한 연기뿐만 아니라 웹드라마 분위기에 맞는 설레고 달달한 OST들도 공개할 계획이다. 이에 OST 가창에는 어떤 가수들이 참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지난 해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인기를 얻은 싱어송라이터 가호와 그가 속한 크루 케이브가 메인 타이틀 곡 제작에 참여하기로 결정해, 극중 주인공들이 펼치는 연기를 더욱 달콤하게 보듬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오는 23일부터 토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및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