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5 11:15
0
0
아이돌차트 2021년 4월 1주차 위클리베스트(구 굿앤배드)
2021년 3월 29일~2021년 4월 4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황치열- 황치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적 면모를 뽐낸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이 글로벌 인기를 달렸다.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의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도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2년 3개월만의 컴백, 1인 기획사 후 첫 앨범이었지만 성공적인 활동으로 존재감을 한껏 입증!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백현- 백현이 새 미니앨범 '밤비(Bambi)'로 각종 차트를 휩쓸며 원톱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특히 앞서 '딜라이트(Delight)'로 그룹에 이어 솔로 가수로서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던 백현은 새 앨범으로도 선주문량 83만장을 돌파했으며, 발매 첫날 한터차트에서만 76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보컬'임을 입증했다.
[YTN스타 오지원 기자]
김세정- 구구단 해체 후 홀로 돌아온 김세정. 드라마의 흥행 이후 가수로서 컴백한 그의 행보는 눈에 띈다. 이번 앨범은 김세정의 자작곡으로 모두 공들여 채워졌다. 특히 누리꾼들 사이에서 은근히 '명곡 맛집'인 만큼, 그의 새 앨범도 응원하고 싶다.
[스포츠투데이 김미지 기자]
백현- 솔로 앨범으로 무려 8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데뷔 10년차에도 깊은 팬덤 화력은 물론, 앨범 전체적으로 또 성장을 거듭한 보컬 실력에 혀를 내두를 정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몸소 증명한 새 앨범으로 또 한번 기록 경신을 이뤄냈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백현- "본질에 집중했다"고 밝힌대로 이번 앨범에서 돋보이는건 단연 백현의 보컬이다. 서른 된 백현의 'Thirty Sexy'로 꽉 찬 앨범. 입대 전 팬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했다는 이번 앨범은 곰신이 될 팬들에게 완벽한 떡밥이 된 것 같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