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9 11:07
0
2
아이돌차트 2023년 6월 3주차 위클리베스트
(6월 12일~6월 18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페스타에 약 40만명이 넘는 팬들이 모였다. 외국인수도 12만명 가량정부에서 BTS 10주년 행사 관련 안전사고 대비 긴급회의를 열 정도로 근래 보기 드문 대형 인파가 몰린 이벤트였다. 현장엔 RM 혼자 나왔지만 군 복무중인 진·제이홉을 제외하고 해당 프로그램엔 간접적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모두 참여했다.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활동 10년의 역사를 담은 각종 프로그램에 마지막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까지 팬데믹 이후 대중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대형 이벤트로 우리에게 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한 방탄소년단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의 오랜 법정 다툼을 뒤로하고 새 출발에 나설 수 있게 됐다. 하슬, 여진, 이브, 올리비아혜, 고원까지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항소심에서 승소함에 따라 멤버 전원이 자유의 몸이 된 것. 각기 다른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긴 했지만 멤버들은 여전히 서로를 끈끈히 챙기며 의리를 과시하고 있다. 과연 12명 멤버들이 향후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에이티즈- 그룹 에이티즈가 이번에도 성장해 돌아왔다. 에이티즈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발매 하루 만에 한터차트 기준, 75만 674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판매량을 달성한 에이티즈는 음악적으로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바운시'(BOUNCY)에서는 파워풀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을 보여주며'우리가 원한다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당당하게 표현했다. 강렬함에 가미된 유쾌함으로 색다른 매력까지 발산한 에이티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에이티즈- 에이티즈-신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로 돌아온 에이티즈가 화끈하고 중독적인 'K-매운맛'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유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가사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에이티즈는 뮤직비디오 공개 8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달성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 중이다. 이에 이들이 전파할 'K-매운맛'이 전 세계에 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개최한 페스타에 약 40만명이 넘는 팬들이 모였다. 국내 팬들을 비롯해 해외팬들도 12만명이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행사에 함께 열광했다. 많은 인파가 몰린 행사였지만 안전사고나 버려지는 쓰레기 없이 정리되어 올바른 팬문화의 본보기가 됐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신 순으로 자동 분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