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뉴스
아이돌차트 2025년 12월 2주차 위클리베스트
(12월 8일~12월 14일)
(※위클리베스트에 선정된 아티스트들은 해당 주차의 아차랭킹에 일정 점수가 가점 반영됩니다.)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올데이 프로젝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첫 EP ‘올데이 프로젝트’를 발매했다. 이번 EP에는 지난달 선공개돼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과 ‘룩 앳 미(Look at Me)’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화려한 이력을 자랑했다. 애니는 신세계 그룹 자녀로 ‘재벌돌’로 주목받았고, 영서는 그룹 아일릿의 데뷔조 출신이며, 타잔은 엘리트 무용가로 유명했다. 베일리는 유명 안무가 출신이고, 우찬은 ‘쇼미더머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래퍼다. 각기 다른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멤버들과 K팝 최고 프로듀서로 꼽히는 테디가 함께해 탄생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대중의 선택을 받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엑소- 엑소가 오랜만에 팬미팅을 열고 신곡과 히트곡, 팬들과의 추억이 담긴 노래들을 들려주며 컴백을 예열했다. 내년 1월, 정규 8집으로 귀환을 예고한 엑소는 소속사와 갈등 중인 유닛 첸백시 멤버들을 제외하고 활동을 펼치는 바. 성공적 스타트를 끊은 만큼, 6인 체제 엑소가 보여줄 활동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인다.

[데일리안 장수정 기자]
NCT 도영- 그룹 NCT 도영이 '진심'을 보여줬다. 최근 새 싱글 '프로미스'를 발매한 도영은 타이틀곡 '늦은 말'과 수록곡 '휘슬' 등 총 2곡 안에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눌러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은 도영이 직접 가사를 쓴 곡으로, 사랑이 깊어질수록 쉽게 꺼낼 수 없는 마음을 담담하지만 진솔하게 풀어냈다. 군입대 전 내놓은 그의 진심이 긴 여운을 남긴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올데이 프로젝트- 올데이 프로젝트가 첫 EP '올데이 프로젝트'를 발매했다. 지난 8일 선공개곡 'ONE MORE TIME'(원모어타임)에 이어 13일 타이틀곡 'LOOK AT ME'(룩앳미)까지 선보이며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발매되는 곡마다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올데이 프로젝트는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 105-88-05706
통신판매업 신고 : 2021-서울마포-1760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아05050
등록일 : 2018년 3월 27일 | 발행일 : 2018년 3월 27일
발행인 : 최인국 | 편집인 : 최인국 | 청소년보호책임 : 최인국
발행소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 12길 9, 2층(당산동 6가)
대표전화 : 02-567-0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