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진영 주연의 코미디 영화 ‘내안의 그놈’이 2019년 1월 9일 개봉을 확정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ㅋㅋㅋ 런칭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 ‘장판수’와 고딩 ‘김동현’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
박성웅이 명문대 출신의 스펙을 갖춘 엘리트 재벌 조직 사장 ‘장판수’ 역을 맡아 남다른 카리스마를 기본 장착하고 여기에 상상을 초월한 멍뭉미 가득한 파격적이면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진영이 판수와 몸이 뒤바뀌면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비운의 고등학생 ‘김동현’ 역을 맡았다. 숫기 없는 아싸의 모습부터 아재의 영혼 덕분에 파워 인싸로 거듭나 맹활약하는 모습까지 놀라운 연기력을 통해 배우로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또한 판수의 첫사랑 역의 라미란과 판수의 오른팔 역의 이준혁, 동현의 아빠 역의 김광규까지 함께해 초강력 웃음 폭탄을 투척한다. 또한 [보니하니] 이수민까지 합세해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던 영화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금 드라마가 돋보이는 코미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내안의 그놈’은 2019년 1월 9일 개봉한다.
-줄거리-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길을 가던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글·취재|미디어라이징 최재필 기자 golmokgil85@happyrising)
(사진=TCO(주)더콘텐츠온 / (주)메리크리스마스)
기사 제보 및 제휴 news@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